밥맛이 꿀맛이야

Rights Contact Login For More Details

More About This Title 밥맛이 꿀맛이야

English

함소아한의원 신동길 원장이 지은, 편식 습관을 고치는 그림책이다. 의사 선생님이 직접 쓴 건강 그림책 시리즈 '튼튼아이'의 세 번째 권. 한창 성장하는 유아들에게 밥 잘 먹는 것의 중요성과 어떻게 먹는 것이 건강해지는 비결인지를 차근차근 알려 준다. ‘복동이’와 ‘건이’라는 친근한 캐릭터를 등장시켜 만화 형식으로 구성하여 아이들이 보다 쉽게 읽고 이해할 수 있게 하였다.

책에서 지은이가 강조하는 바는 ‘잘 먹는 것은 타고난 식욕 외에도 훈련과 습관들이기가 중요하다.’는 것이다. 특히 유아기에 잘 자라기 위해서는 식습관, 수면 습관, 배변 습관 이 세 가지가 잘 잡혀야 하는데, 그 가운데 식습관은 매우 중요하다는 것이다.

주인공 복동이와 건이는 우리 시대 아이들의 모습을 대표적으로 보여 준다. 복동이는 자기보다 키도 크고 튼튼해서 형 대접 받는 건이를 부러워하며, 건이의 건강한 식습관에 동화되어 가고 이를 통해 편식하고 소극적이던 생활 습관을 바꾸어 가게 된다.

Chinese (Traditional)

以實際看診的經驗位基礎,透過診斷許多偏食體虛孩子的經驗,將如何讓孩子好好吃飯的實際方法寫進書中。正在成長孩子們,要如何讓他們知道吃飯的重要性,以及要怎樣吃才會健康的秘訣,一步一步的告訴孩子們。
透過可以讓孩子們產生共鳴的角色”福童”還有” 健兒”來告訴孩子,該如何養成良好的飲食習慣。一不小心可能讓孩子們覺得無聊的飲食養成習慣, 因為這兩位主角的豋場,讓孩子們可以輕鬆且自在的學習好的飲食生活習慣。

Chinese (Simplified)

以实际看诊的经验位基础,透过诊断许多偏食体虚孩子的经验,将如何让孩子好好吃饭的实际方法写进书中。正在成长孩子们,要如何让他们知道吃饭的重要性,以及要怎样吃才会健康的秘诀,一步一步的告诉孩子们。
透过可以让孩子们产生共鸣的角色”福童”还有” 健儿”来告诉孩子,该如何养成良好的饮食习惯。一不小心可能让孩子们觉得无聊的饮食养成习惯, 因为这两位主角的豋场,让孩子们可以轻松且自在的学习好的饮食生活习惯。

English

저자 : 신동길
경희대학교 한의학과와 한의과대학원을 졸업하고, 경희대학교 한방병원 소아과에서 한방소아과 전문의 자격을 받았습니다. 현재 서초 함소아 한의원 원장으로 아이들을 진료하며 경원대학교 한의학과 외래교수를 맡고 있습니다.

그림 : 김우선
1958년 서울에서 태어나 홍익대학교 미술대학을 졸업하고 그 후 줄곧 만화와 그림책에 그림 그리는 일을 하고 있다. 지금까지 《반갑다 논리야》 1·2·3권, 《어린이 성경》 10권, 《호랑이를 잡은 우리 아빠》 《뜨고 지고!》 《이중섭》 《밥맛이 꿀맛이야》 《기운 센 발》 등 여러 책에 그림을 그렸다.

Chinese (Traditional)

申東吉 (신동길)
慶熙大學韓醫學研究所畢業,慶熙大學韓方病院小兒科中獲得資格認證。目前為韓國束草韓醫小兒科韓醫院院長,親自為兒童看診,並且於慶元大學韓醫科擔任客座教授。

金宇善 (김우선)
1958年首爾人。弘益大美術大學畢業,持續從事於漫畫以及繪畫的工作。繪有的書籍有『邏輯,你好呀!』 『力氣大的腳』 『兒童聖經』, 『飯飯好好吃』等。

Chinese (Simplified)

申东吉 (신동길)
庆熙大学韩医学研究所毕业,庆熙大学韩方病院小儿科中获得资格认证。目前为韩国束草韩医小儿科韩医院院长,亲自为儿童看诊,并且于庆元大学韩医科担任客座教授。

金宇善 (김우선)
1958年首尔人。弘益大美术大学毕业,持续从事于漫画以及绘画的工作。绘有的书籍有『逻辑,你好呀!』 『力气大的脚』 『儿童圣经』, 『饭饭好好吃』等。

Rights Sol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