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녀들의 식탁

Rights Contact Login For More Details

More About This Title 미녀들의 식탁

English

모든 여성들의 선망의 대상이 되는 미인들은 먹는 것부터 다르다. 한 시대를 풍미할 정도로 아름다운 미인들, 그리고 시대를 쥐락펴락했던 미인들이 먹었던 음식은 무엇일까? 이 책은 세기의 미녀들을 비롯해, 현재 가장 주목받는 아름다운 연예인들이 특별히 즐겨먹는 음식을 소개하고 그 효능과 함께 간단한 레시피를 알려준다. 오드리 헵번이 어떻게 평생 날씬한 몸매를 유지했는지, 고현정의 물먹은 피부의 비밀이 무엇인지, 제시카 알바의 볼륨감 있는 몸매는 어떻게 만들어졌는지 궁금한 여성들이라면 이 책에서 답을 찾을 수 있다.

Chinese (Traditional)

女生們都憧憬的女性,首先吃的東西就與眾不同。那麼,美人們到底都吃些什麼呢?本書介紹多位受歡迎美女喜歡吃的食物、食物的功效和簡單料理法。奧黛麗赫本如何終生保持苗條體態?高賢廷的喝水美肌秘密?潔西卡艾芭穠纖合度的身材如何養成?等,好奇的女性朋友們將可從本書得到解答。

English

유한나
2003년부터 푸드스타일리스트로 활동하면서 맛있고 아름다운 음식을 전달하는 일을 하고 있다. 또한 안양과학대학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 겸임 교수로 학생들과 만나고 있다. SBS 생활과 경제 [마켓&트렌드], KNN 라디오 미시타임 [유한나의 맛있는 레시피 쿡쿡쿡], KNN 라디오 김아라의 노래 하나 얘기 둘 [유한나의 맛있는 이야기]를 진행하였고, 현재 이자녹스 에드버트리얼(모델)로 활동하면서 뷰티에 관련된 음식 자문을 진행하고 있다.

Chinese (Traditional)

유한나(劉漢娜)
2003年起以食物設計專家身分,進行美味和健康兼具飲食的推廣工作。此外亦擔任安養科學大學食物設計系兼任教授。SBS生活和經濟「Markets & Trends」、KNN「劉漢娜的美味食譜」「劉漢娜的美食故事」等節目出演。現進行ISA KNOX專題式廣告,並擔任與美麗相關事業的諮詢專家。

English

1부 아름다운 그녀들의 식탁
2부 세상을 움직인 그녀들의 식탁
3부 그녀들을 즐겁게 한 그들의 식탁

Rights Sol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