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콜릿 아틀리에

Rights Contact Login For More Details

More About This Title 초콜릿 아틀리에

English

초콜릿이 있어 더욱 아름다운 풍경

그녀의 초콜릿에는 뭔가 특별한 것이 있다. '초콜릿' 하면 생각나는 고급스럽고 예쁘기만한 모습이 아니라 주변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친근한 재료를 이용하는 것은 물론 독특한 모양으로 보는 즐거움을 더한다. 또한 초콜릿을 이용해 컵케이크, 퐁뒤, 마카롱 등의 디저트도 소개해 눈길을 끈다. 쉽고 재미있는 레시피가 초보자도 부담 없이 도전하게 만드는 용기를 불러일으킨다. 이 책에 담긴 그녀의 43개의 레시피를 따라 초콜릿을 만들다 보면 어느새 얼굴 가득 미소를 짓게 될 것이다.

그녀의 초콜릿에는 달콤한 사랑과 아련한 추억이 담겨 있다. 때론 예쁘고, 때론 소박한 초콜릿 속에 담긴 다양한 만남이 우리를 행복하게 만든다. 특히 각 레시피 소개되는 초콜릿에 얽힌 소소한 에피소드는 그저 초콜릿으로 그치지 않게 만든다. 그녀의 이야기를 보다 보면 우리가 먹는 초콜릿은 단순히 달콤함을 주는 것만이 아니라 그 안에 담긴 사랑과 추억을 나누어 주는 것임을 자연스럽게 깨닫게 될 것이다.

Chinese (Traditional)

以生活中輕易取得的素材做出妙趣橫生的巧克力。巧克力蛋糕、巧克力酥、馬卡龍等,簡單有趣的製作方式連初學者也能輕易做出。本書將介紹43種烹飪法,在製作的過程中便不知不覺泛出笑意。
她的巧克力中蘊含甜蜜的愛和華麗的回憶,與時而華美時而樸素的巧克力的各種相遇,讓人感到幸福。特別是每個食譜中纏繞的小插曲,我們品嘗的不僅是單純的巧克力,還包含著作者與我們分享的愛與回憶。

English

평범한 직장인이던 그녀, 알 수 없는 곳에서 불어온 바람에 이끌려 일본, 프랑스, 스위스의 초콜릿 학교를 두루 섭렵하고 돌아와 신세계, 롯데, 현대 백화점 문화센터, 까사스쿨, 중앙일보, 커피 MBA에서 초콜릿을 가르쳤다. 미국 개봉 예정 영화 '김치칸'에 나오는 김치 초콜릿을 만들며 기뻤고 아름다운가게의 커피빈 초콜릿을 만들어 출시하면서 행복했다. 스위스의 오메가와 올리브 TV, 신라호텔의 론칭 행사에 참여도 하고 연예인 기획사의 화려한 초콜릿 사업에도 참여했다. 복잡한 곳을 벗어나 지금은 분당의 조용한 작업실에서 7년째 초콜릿 교습소를 운영하며 여전히 초콜릿과 디저트 그리고 사람들을 만나가고 있는 중이다. 잼을 저으면서 셰익스피어를 읽는 타샤 할머니의 소박한 삶을 꿈꾸다가도 깜짝 놀랄 초콜릿을 만들어 화려한 세계 속으로 재진입하고 싶기도 한, 아직은 진행 중인 그녀다.

Chinese (Traditional)

江秀雅(강수아 )
原是平凡上班族,在日本、法國、瑞士的巧克力專門學校學成歸國後,在新世界、樂天、現代百貨文化中心、casaschoo、l中央日報、咖啡MBA進行巧克力教學。美國即將上映的電影\"泡菜格\"中的泡菜巧克力便是出自她手。在瑞士的omega及oliveTV、新羅飯店的創設活動、演藝經紀公司等華麗的巧克力事業中,都曾看得到她的蹤影。現在遠離喧囂,閑靜地經營工作室已進入第七個年頭。持續製作巧克力點心,並與許多人相遇。邊做著樸素生活的夢,卻\'時而做出令人讚嘆的華麗巧克力。\'

English

Part1. 초콜릿 만나기
Part2. 달콤쌉싸름한 작업실 이야기
Part3. 초콜릿이 할 수 있는 좋은 일

Chinese (Traditional)

Part1.巧克力的製作
Part2.工作室甘苦談
Part3.巧克力能做的好事

Rights Sol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