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왕 1

Rights Contact Login For More Details

More About This Title 패션왕 1

English

평범한 귀두컷 고등학생 우기명. 그는 학교 다니기가 지긋지긋하다. 지루한 일상 중에 그의 눈에 띈 같은 반의 발랄한 여학생 박혜진. 우기명은 혜진에게 반해버리고 만다. 그러나 그녀 주변에는 날씬하고 잘 생긴 애들만 득실거린다. 있는 듯 없는 듯 조용한 학생인 우기명은 좀처럼 다가갈 수가 없다. 그는 그녀에게 잘 보이기 위해서 고등학생들의 필수품이라 불리는 브랜드의 옷을 인터넷으로 구입한다. 그러나 그것은 정품이 아니고 이른바 짝퉁. 결국 우기명은 혜진이 앞에서 아이들에게 비웃음만 당한다. 굴욕을 참을 수 없던 우기명은 옷을 불태우며, 세상에서 최고로 멋진 남자가 되기로 다짐한다.

연재 초부터 미디어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웹툰 「패션왕」은 많은 패셔니스타, 패션 업계 종사자들도 주목하는 작품이다. 유행하는 옷을 입고 싶어 하는 평범한 고등학생이 자신의 힘으로 변신하는 데 성공하며 펼쳐지는 상황과 감정들은 마치 내 것처럼 생생하다. 또한 또래 집단의 이야기를 가감 없이 드러내는 한편, 과거 학원물에서 보여준 과도한 폭력은 없으면서도 매우 현실적이다. 현실과 환상을 넘나드는 황당무계한 컷들에 빠지다보면, 현실을 찌르는 날카로움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Chinese (Traditional)

頂著香菇頭的平凡高中生─禹啟明,覺得去學校上課是一件很無趣的事,在無聊的校園生活中唯一令他眼睛為之一亮的只有同班的潑辣女生─朴惠珍。他,喜歡朴惠珍。但是她的身邊圍繞著的不是長得正就是帥到翻天的男女同學。她有可能注意到像他這樣平凡、安靜又默默的男生嗎?為了讓她看他一眼,禹啟明開始在網路上購買號稱學生必備行頭的名牌衣,但他買不起真正的名牌,只好買了仿冒品。結果當然是被她的朋友們嘲笑了一番。不甘受辱的他氣得將衣服燒了,下定決心要變成世上最帥的「時尚王」!

這部講述普通高中生變身時尚王子的故事,作者在NAVER漫畫專區以連載的形式發表。連載初期,便受到時尚界專業人士和時尚明星的密切關注並當選NAVER人氣網路漫畫。沒有校園漫畫常見的暴力場景,帶點無俚頭的誇張惡搞,也許有點蠢,但是作者就是要藉由這部漫畫展現高中生的青春與熱血!

English

기안84
본명 : 김희민

기안동에서 산 84년생. 닉네임 그대로의 프로필을 가지고 있는 웹투니스트이다. 수원대학교 조형대학을 중퇴하였으며 2008년 야후 카툰세상에 「노병가」로 데뷔하였다. 이후 2010년 야후 카툰세상에서 「기안84 단편선」을 연재하였으며 2011년부터 지금까지 네이버 만화에 「패션왕」을 연재 중이다. 색다른 시선으로 풀어가는 주인공들의 성장기는 파격적이면서도 사실적으로 요즘의 청소년, 더 나아가 이 시대를 살아가는 우리의 모습을 대변하고 있다.

Chinese (Traditional)

旗安84(기안84)
本名:金熙民(김희민)
1984年於京畿道的一個叫做旗安小村落出生。以此為暱稱開始了網路漫畫家的生活。水原大學肄業,2008年於yahoo卡通世界漫畫專區刊載「老兵歌」出道,之後於2010年在yahoo卡通世界漫畫專區連載「旗安84短篇集」,2011年開始至今於NAVER漫畫連載「時尚王」。故事及畫風較寫實,內容多為青少年相關議題為主,以不同的角度觀看青少年所會面臨到的問題。

English

1화 서러운 귀두컷 소년
2화 노스는 북으로 사우스는 남으로
3화 개학식 교사 휴게실
4화 패션왕
5화 EBS 드라마는 안 찍기로 했다
6화 나르시시즘 소년
7화 알바 시작
8화 픽션
9화 풋내기 사랑
10화 돌벅지
11화 체대 옴므
12화 원호와 두치
13화 원호의 도전
14화 패션 배틀 개막
15화 혁수 형님

단편 인류의 미래 上

Chinese (Traditional)

第一話 悲傷的香菇頭少年
第二話 North是北,South是南
第三話 開學典禮的教師休息室
第四話 時尚王
第五話 EBS電視臺不再拍電視劇了
第六話 自戀的少年
第七話 開始打工
第八話 虛構
第九話 幼稚的愛情
第十話 石板一般的大腿
第十一話 體大男
第十二話 遠浩與斗致
第十三話 遠浩的挑戰
第十四話 時尚對決,開打!
第十五話 赫秀
短篇:人類的未來 上

Rights Sol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