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딩부자들

Rights Contact Login For More Details

More About This Title 빌딩부자들

English

건설부동산전문 기자로 수많은 사람들을 만나면서도 유독 그 정체를 파악하기 힘들었던 빌딩주들. 저자는 불경기에 공실률 0%를 자랑하는 빌딩의 비결을 취재하면서 빌딩주들을 만나기 시작했고 그들을 시작으로 알음알음, 또 주위 지인들의 도움을 얻어 2년간 총 50명의 빌딩부자들을 만났다. 처음에는 단순히 '강남 대로변에 우뚝 솟은 수백억대 빌딩의 주인은 도대체 누굴까? 매달 월세수입만 수천, 수억을 버는 사람들의 삶은 어떨까?' 라는 호기심 때문이었다. 처음엔 그들이 대부분 '유산 상속자'일 것이라 생각했다. 하지만 진실은 달랐다.

고졸 출신에 땡전 한 푼 없이 시작해서 100억 빌딩주가 된 사람, 부모의 사업이 실패하자 돈을 벌기 위해 공기업을 그만두고 부동산업계로 진출, 5년 동안 전국 3만8천여 개의 모텔을 돌아다닌 모텔투자의 귀재, 가난한 화가가 싫어 돈 벌기 위해 시작한 일에서 우연히 기회를 발견하여 성공한 예술 건축의 대표주자, 평범한 월급쟁이였지만 노후를 위해 10년 이상 철저히 계획하여 빌딩부자가 된 사람, 강북의 24평 아파트 전세부터 시작해 10번 이상 갈아타기와 저층 빌딩, 고층 빌딩까지 30년간 꾸준히 단계를 밟아온 공무원 출신의 빌딩부자 등 빌딩부자들의 면면은 너무나 다양했다. 하지만 그들에게는 공통점이 있었다. 그들은 모두 누구보다 발품을 많이 팔고, 지독하리만큼 절약했으며 부자의 꿈을 이루기 위해 집요하게 실천해온 사람들이었다.

이 책의 1장에서는 빌딩부자들의 성공 스토리와 인간적인 이야기를 다루었고, 2장에서는 빌딩부자들만의 공통점과 투자 노하우를 담았으며, 3장에서는 이들의 이야기를 토대로 종잣돈 1,000만 원으로도 시작할 수 있는 빌딩부자 투자 로드맵을 보여주고 있다. 이 빌딩 부자들의 이야기를 통해 독자들은 부자들의 마인드와 그들의 재테크 법을 배울 수 있을 것이다.

Chinese (Traditional)

出版四個月已達25刷

YES24網路書店2011年5月份財經金融類暢銷書第一名
http://www.yes24.com/24/category/bestseller?CategoryNumber=001001025&sumgb=09&year=2011&month=5

Aladin網路書店2011年4、5月份財經金融類暢銷書第一名
http://www.aladin.co.kr/shop/common/wbest.aspx?BranchType=1&CID=170&Year=2011&Month=4&Week=1


說到「房地產富翁」,也許大多數人會直覺認為他們是憑藉豐厚祖產才有這樣的福分。但本書所講述的50名大廈富翁中一半以上是白手起家,他们如何在眾多房產投資中,成為房地產富翁呢?你覺得自己只是平凡的上班族,沒有任何豐厚的祖產所以跟投資房地產毫無關聯嗎?作者要告訴你「只要知道這些房地產富翁的共同點和投資技巧,即使是平凡且沒有祖傳財產、地產的你也能成為大廈富翁!」

作者是在韓國經濟報負責房地產領域的記者。彙整2年多來親自採訪知名地產大亨的內容,分析出這些地產投資達人的投資概念和入門技巧。透過採訪50名地產富翁,整理出讓讀者能一目了然的看到地產富翁獨特的經濟觀和獲得成功投資地產的秘訣,以及想成為富翁所需的自我提升條件。本書中除了生動的採訪內容以外,作者更以自身專業,從各種角度做深層分析解說。

Chinese (Simplified)

出版四个月已达25刷

YES24网络书店2011年5月份财经金融类畅销书第一名
http://www.yes24.com/24/category/bestseller?CategoryNumber=001001025&sumgb=09&year=2011&month=5

Aladin网络书店2011年4、5月份财经金融类畅销书第一名
http://www.aladin.co.kr/shop/common/wbest.aspx?BranchType=1&CID=170&Year=2011&Month=4&Week=1


说到「房地产富翁」,也许大多数人会直觉认为他们是凭借丰厚祖产才有这样的福分。但本书所讲述的50名大厦富翁中一半以上是白手起家,他们如何在众多房产投资中,成为房地产富翁呢?你觉得自己只是平凡的上班族,没有任何丰厚的祖产所以跟投资房地产毫无关联吗?作者要告诉你「只要知道这些房地产富翁的共同点和投资技巧,即使是平凡且没有祖传财产、地产的你也能成为大厦富翁!」

作者是在韩国经济报负责房地产领域的记者。汇整2年多来亲自采访知名地产大亨的内容,分析出这些地产投资达人的投资概念和入门技巧。透过采访50名地产富翁,整理出让读者能一目了然的看到地产富翁独特的经济观和获得成功投资地产的秘诀,以及想成为富翁所需的自我提升条件。本书中除了生动的采访内容以外,作者更以自身专业,从各种角度做深层分析解说。

English

성선화

고등학교 시절부터 기자라는 매력적인 직업을 갖고 싶었다. 꿈을 좇아 이화여대에서 언론정보학을 공부했고, 2006년 기자라는 명함을 세상에 내밀었다. 지난 5년간 국제부, 유통부, 사회부, 건설부동산부 등을 거쳤다. 현재 한국경제신문 건설부동산부에서 2년째 발로 뛰는 부동산 정보를 전하고 있다. 2010년 좀 더 깊이 있는 부동산 정보 전달을 위해 건국대 부동산 대학원에 입학했고, 현재 건설개발을 전공 중이다.

특종 기사로는 2010년 강남구 최고 뉴스로 꼽힌 ‘은마 아파트 재건축’과 기업 부동산의 귀재 롯데그룹의 ‘롯데쇼핑, 분당백화점 매각’ 등이 있다. 입사 후 지금까지 6번의 사내 특종상을 수상했다.기자라는 직업을 사랑한다. 기자가 천직이라고 확신한다. 언어로써 표현하고, 전달하고, 소통하는 일련의 모든 과정을 즐긴다. 인터뷰 기사 쓰기를 좋아한다. 기억에 남는 인터뷰는 독일 전 총리 ‘게르하르트 슈뢰더’와 미국 록펠러 가문의 5대손인 ‘스티븐 록펠러’와의 인터뷰다. 늘 새로운 사람을 만나고 그들을 통해 배울 수 있다는 것, 기자의 가장 큰 장점이라 생각한다.

좋은 기자가 되는 데 정답은 없다고 생각한다. 매력 있는 기자가 되고 싶다. 틀에 박힌 사고, 근거 없는 권력, 강요된 인습 등을 거부한다. 지나온 길보다는 앞으로 갈 길이 더 멀다. 아니, 이제부터가 시작이라고 생각한다.노력의 힘을 믿는다. 이것이 이 책을 쓴 궁극적 이유다. 빌딩부자들을 만나고 인터뷰해서 얻은 정보들을 공유하고 싶었다. 빌딩부자, 그들의 노력을 전하고 싶었다.
트위터 @allogant 페이스북 [email protected]

English

빌딩부자에 대하여
프롤로그 100억 빌딩부자도 처음엔 10만 원짜리 월세로 시작했다’
서문 아파트는 가고 수익형 부동산의 시대가 왔다

1부 그들은 어떻게 빌딩부자가 되었나
일패(一敗)는 곧 전패(全敗)다
발품 외에 아무것도 믿지 마라
5년 동안 전국 3만8천여 개의 모텔을 돌았다
빌딩 투자에 타이밍은 없다
빌딩에 예술을 입혀라
오너라면 자기 사옥을 꿈꿔라
부동산의 피가 흐른다
그 어떤 것도 꾸준함을 이길 수 없다
철저한 시장조사와 차별화로 승부하라
남들보다 먼저 부동산 1진이 되어라
빌딩부자로 대를 잇는다
빌딩투자, 금녀의 벽을 넘어라
발상의 전환, 아이디어 빌딩으로 차별화한다
실패와 수험료

2부 빌딩부자를 말한다
빌딩부자 50명, 그들은 누구인가
빌딩부자 DNA, 그들에겐 뭔가 특별한 것이 있다
빌딩부자들은 어떻게 일 근육을 키웠나
같은 주제 다른 생각, 키워드로 빌딩부자의 스타일을 본다
그들도 평범했다
못 다한 이야기

3부 빌딩부자에 도전하라
내 손으로 1억에 도전하라
1,000만 원으로 시작하는 실전 투자 전략
내 빌딩 신축하기
하우스푸어, 이제 수익형으로 갈아타라

부록
2011년 빌딩시장 전망
부동산 용어 풀이

에필로그 재테크 초보 성 기자의 좌충우돌기

Rights Sol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