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약속

Rights Contact Login For More Details

More About This Title 하루 약속

English

비즈니스에서든 인간관계에서든 약속을 잘 지키는 사람은 ‘신뢰’라는 가치를 얻게 된다. ‘약속을 지키는 것’은 곧 나를 다시 보게 만드는 신뢰의 기술인 것이다. 저자는 그동안 살면서 스스로 자신과 약속했던 다짐들을 정리해 자기사명서를 완성하고, 하나씩 이뤄나가고 있다. 이 이야기는 강의를 통해서 많은 직장인들에게 전달되어 감동을 주었고 그들의 마음을 움직여 강의를 들은 사람들의 삶까지 변화시키고 있다.

이 책은 약속을 지킬 수밖에 없도록 시스템을 만드는 방법들을 소개한다. 가족워크샵, 부부 교환노트는 경쟁을 향해 휘몰아쳐 달리다가도 어느 순간 방향을 잃고 헤매고 싶지 않은 직장인들이 당장 실행해 볼 수 있는 항목이다. 그리고 바로 지금, 당장 할 수 있는 일에 진정을 다하고 하루 약속을 실천하다 보면 삶은 반드시 우리가 갈 길을 보여줄 것이라는 사실을 따뜻하게 깨우쳐 준다.

Chinese (Traditional)

作者為韓國一流的職場開發專家。韓國金融危機時,只有美國式的自我開發課程,作者率先開發韓國式自我開發課程。作者兒時因營養不良失去了一隻眼睛,雪上加霜的是,出社會後的他另外一隻眼睛也開始出現異常,人生路上並不是順遂。有一天,作者突然醒悟到,支撐自己人生的是每天晚上夾在記事本裡看的紙條,上面寫著自己十七歲時與朋友立下的約定,於是他開始研究已經實現夢想與還未實現夢想人們之間的差異。研究結果顯示,已經實現夢想的人們都具備,一定完成約定的共同點。
作者認為所有約定都是微小的,這些微小約定在經過反覆集中後而成了重大的約定,本書主要想傳達的訊息便是,希望讀者實踐每一天的約定,讓生活產生奇蹟,並完成夢想。

English

최종택
초이스 인재경영개발원 원장. 한국강사협회가 선정한 명강사 100인. 현대자동차에 노무 담당으로 입사했으나 교육에 비전을 두고 한직이었던 곳에 자원하여 직장인의 자기계발 교육에 온 힘을 쏟아온 한국 최고의 자기계발 전문가. 미국형 자기계발 프로그램밖에 없던 IMF 금융위기 시절 국내 최초로 한국형 자기계발 프로그램을 개발해 기업 현장에서 큰 주목을 받았다. 현대차, 삼성전자, 삼성화재, 교보생명, 현대해상, SK 등 수많은 기업들에 출강하여 자신의 삶이 녹아 있는 강의로 여러 번 수강생들 평가 만점을 받았을 정도로 호평을 받았다. 고등학교 1학년을 중퇴하고 서울로 올라오면서 “꿈을 이루고 25년 뒤에 이 자리에서 만나자”고 했던 친구 2명과의 약속을 지킨 후, 스스로 결심했던 자신과의 약속을 지켜내며 살아온 삶의 이야기는 20만 명 이상의 직장인들을 웃고 울렸다. 이름만 들으면 알 만한 자기계발 유명 강사들을 여러 차례 코칭해 주어, ‘강사들의 강사’로도 유명한 그는 한국 자기계발계의 숨은 구루라 할 만하다.
그는 어릴 적 영양실조로 한쪽 눈을 잃고 직장인이 된 뒤 미친듯이 일에 몰두하다가 스트레스로 나머지 한쪽 눈에 이상이 올 정도로 평탄치만은 않은 삶을 살았다. 어느 날 문득 자신의 삶을 지탱해온 것은 매일밤 일기를 쓸 때마다 다이어리에 끼어놓고 보았던, 17살 소년일 적 친구와의 약속을 적은 쪽지였음을 깨닫고, 꿈을 이룬 사람과 꿈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차이점을 연구하기 시작했다. 자신과의 보석 같은 약속을 사람들이 쉽게 깨버리는 이유는 자신에 대한 불신과 의심, 세상에 대한 불안과 두려움 때문이라는 사실을 알고, 자신과의 약속을 지켜 꿈을 이루는 시스템을 만들어 강의하기 시작했다. 강의를 듣고 변화된 삶을 살게 된 많은 직장인들이 그의 이야기를 주변 사람들과 공유하고 싶어하는 바람을 전해와 이 책을 집필하게 되었다.
-------------------------------------------------------------------------------

崔宗澤 (최종택)
CHOISE人力開發院院長。. 韓國講師協會所選定的百大講師之一。曾服務於現代汽車公司,但因對教育事業充滿夢想,而投身至自我啟發的教育中研究,成為韓國第一的自我啟發專家。現代汽車、三星電子、三星火災、教保生命、現代海商、SK等企業皆曾邀約演講,他在演說中融入自己對生命的態度與精神,感動了無數聽眾,獲得最高評價。高中一年級因故輟學後來到了首爾,與當初兩名朋友約定「25 年後實現了夢想,再到此地相見」,這樣看似平凡無奇的約定故事,卻用生命歷程感動了20萬名以上的職場人士。作者被稱為講師中的講師,自我啟發書籍中稍微有名氣的作者,皆曾是他的學生。

English

머리말_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나와의 약속

1장 내 삶을 일으켜 세운 11가지 약속
1. 25년 전의 약속
2. 포기하지 않으면 결국엔 선택된다_ 이름을 건 약속
3. 동 트기 전이 가장 어둡다_ 선생님과의 약속
4. 내 인생에 절망은 없다_ 교회와의 약속
5. 돈이 없어 공부하지 못하는 아이들을 돕겠다_ 친구와의 약속
6. 부모의 보살핌을 받지 못하는 아이들을 돕겠다_ 사회와의 약속
7. 죽을 때까지 공부하겠다_ 자신과의 약속
8. 무슨 일이 있어도 가정을 지킨다_ 아내와의 약속
9. 절대 포기하지 않으면서 가장 먼저 포기해야 할 존재_ 아버지로서의 약속
10. ‘노’ 할 수 있어야 인생을 낭비하지 않는다_ 시대와의 약속
11. 회사에 안주하지 않고 나의 가치를 찾겠다_ 일터에서의 약속

2장 내 인생의 우선순위는 약속이 결정한다
1. 내 인생 최고의 VIP
2. 약속에는 때론 혼란을 동반한다
3. 남들은 한직이라 외면했지만
4. 누군가의 삶을 바꿀 수 있다면 목숨도 건다
5. 나의 운명을 두드리는 소리
6. 벼랑 끝에 서 있어도 리더는 의연해야 한다
7. 상암월드컵 경기장에서 강의하는 최고의 동기부여가
8. 자기계발 프로그램의 살아 있는 전설

3장 하루 약속이 쌓이면 꿈이 되고 사명이 된다
1. 내가 사는 이유, 자기사명의 시작
2. 인생에서 길을 잃지 않으려면
3. 삶을 관리하지 않고 내버려두면
4. 자기사명을 찾는 5가지 기준
5. 꼭 그렇게까지 해야 돼?
6. 주제넘게 살아내는 위대한 사람들
7. 좋은 진동을 만나면 시너지가 폭발한다
8. 하루도 빠짐없이 매일매일 결심하라

4장 ‘나와의 약속’을 쉽게 포기하지 않는 법
1. 선택 가능 영역 vs 선택 불가능 영역
2. 통제할 수 없는 영역은 그대로 인정하라
3. 사랑한다고 말하지 않으면 모른다
4. 창문으로 쏟아지는 햇살이 감사했습니다
5. 지금 당장 할 수 있는 일부터 시작하라
6. 누구나 할 수 있는 일이라 누군가 할 줄 알았다
7. 약속은 현재의 문제다

5장 드림 파트너, 함께 꿈꾸는 사람들
1. 시스템이 있으면 약속은 반드시 지켜진다
2. 엄마 아빠가 꿈이 없으면 아이도 꿈이 없다
3. 너의 꿈을 내가 이루어주마
4. 가족 워크샵
5. 19년간의 부부 교환노트
6. ‘10년 클럽’ 10만 양성 프로젝트

맺음말_ 그저 바라는 것이 아니라 진정한 열망으로
--------------------------------------------------------------

第一章 支持我生命的11個約定
第二章 我生命中的優先順序靠約定的來決定
第三章 每天的小約定聚集成大使命
第四章 「與自己的約定」不輕易放棄的方法
第五章 Dream Partner,一起作夢的夥伴們

Rights Sol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