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정을 다스리는 사람 감정에 휘둘리는 사람

Rights Contact Login For More Details

More About This Title 감정을 다스리는 사람 감정에 휘둘리는 사람

English

비즈니스 감정코칭 전문가 함규정이 전하는 대한민국 직장인을 위한 감정 카운슬링

감정코칭 전문가인 함규정은 대한민국 비즈니스맨이 감정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더 행복해지려면 자기 감정의 주인이 되어 감정을 능동적으로 관리해야 한다고 강조한다. 감정관리가 꼭 필요한 일임에도 감정을 다스리는 일이 사실상 쉽지 않기 때문에 『감정을 다스리는 사람 감정에 휘둘리는 사람』을 통해 도움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이 책은 내 것이지만 내 뜻대로 되지 않는 감정을 직장에서는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어떻게 하면 잘 관리하고 제대로 표현할 수 있을지를 누구나 한 번쯤 경험해봤을 생생하고 흥미로운 에피소드와 위트 넘치는 일러스트와 함께 조목조목 짚어준다.

더불어 비즈니스맨들을 직접 상담하며 쌓은 노하우와 생생한 에피소드를 바탕으로 자신의 감정을 파악하는 법, 일과 일상에서 느끼는 다양한 감정들을 다스리는 법 등 효과적인 감정 관리법은 물론 나조차도 깨닫지 못했지만 마음 한구석을 불편하게 하던 숨어 있는 감정까지 이끌어내 현명하게 다스릴 수 있는 방법도 알려준다. 또한 함께 일하는 사람들의 감정을 꿰뚫어보는 방법, 그들의 감정에 대처할 수 있는 유형별 대처법 등 사회생활에서 내 감정의 주인이 될 수 있는 비법까지 알려주어 일과 인생 모두에서 충만한 행복감을 얻을 수 있는 길을 제시한다.

Chinese (Traditional)

韓國教保書店排行榜第17位,自我啟發類第4位
銷售已突破四萬冊

雖是自己的感情,但為何無法隨意支配?專為生氣時無法忍耐,傷心時無法哭泣,高興時卻不知開懷大笑的您之情緒使用說明書。

以栩栩如生的例子為基礎,告訴您確認自己情緒的方法,以及調節工作和日常生活中感受到的各種情緒管理有效方法。除此之外,更進一步的教您如何看透對方情緒的方法,並且在社會生活中靈活運用對應對方情緒的方式以及控制自己情緒的訣竅,使您在工作與人生中快速走上幸福的捷徑。

English

함규정
비즈니스 감정 코칭 전문가. 감정이 행복해야 비로소 진정한 행복을 얻을 수 있다고 말하는 그는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원한다면 감정부터 관리해야 한다고 강조한다. 감정 관리란 단순히 감정을 억누르는 것이 아니라 제대로 느끼고, 표현하는 것이다. 그는 같은 환경에서도 자신의 감정을 충분히 깨닫고 누리는 이들이 더 행복한 삶을 살 수 있으며, 행복은 우리 안의 감정이 결정한다고 말한다. 특히 다양한 사람의 감정이 서로 부딪히는 회사에서 내 감정을 어떻게 관리하는 것이 좋은지에 대해 깊은 관심을 가지고, 수많은 비즈니스맨들과 CEO들을 직접 상담하고 코칭하며 연구하였다. 현장에서의 경험과 노하우는 그에게 실질적이고 직접적인 조언을 가능하게 해주었다. 그는 어떤 비즈니스 현장이건 직장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 겪어봤을 상황에서 내 감정이 상처받지 않고, 상대에게도 상처주지 않으며 유연하고 현명하게 감정을 관리하고 대처할 수 있는 방법을 생생한 사례를 통해 제시해준다.

경영학 박사이며 메릴랜드대학교 로버트 스미스 비즈니스스쿨(Robert H. Smith School of Business)에서 교환교수로 조직 내 감정의 중요성 및 감정 관리에 대해 연구하였다. 미국 10대 코칭 · 리더십 기관인 블레싱 화이트Blessing White의 수석 코치이자, 세계적인 권위를 가진 감성지능 진단 툴 MSCEIT 자격 보유자이다. 현재 카루소 감성스킬센터의 센터장으로 데이비드 카루소David R. Caruso 등 예일대 교수진 및 연구진과 함께 공동 개발한 감성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기업 컨설팅 및 교육을 수행하고 있다. 국내 유수의 대기업과 글로벌 기업, 정부기관에서 감성지능 리더십 및 감성 커뮤니케이션 강의, CEO 및 임원들을 대상으로 1:1 감정 코칭을 하고 있으며 성균관대학교 e-MBA를 비롯 여러 대학에서 강의하고 있다. 다양한 매체에 칼럼을 기고하는 등 저작 활동도 활발히 펴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사람과 조직을 끌어당기는 하트스토밍』, 『보스가 아니라 리더가 되라』 등이 있다.

Chinese (Traditional)

咸圭政(함규정)
經營學博士。曾於美國馬里蘭大學Robert H. Smith School of Business中擔任交換教授,期間致力於組織內情感的重要性以及情緒管理相關研究。美國十大訓練、領導力培養機構的首席訓練師,擁有世界性權威的情感致能診斷工具MSCEIT(EQ測驗)的使用資格持有。
目前作者利用卡洛斯情緒中心院長David R. Caruso與其他耶魯大學教授所共同開發的情緒專案為基礎,進行各樣企業諮詢以及相關教育。
受邀演講於韓國國內各大優秀企業、跨國企業、政府機關中的情緒智能、領導力、情緒溝通等課程,並且以CEO或是員工為對象進行1對1的情緒訓練。此外也在韓國成均館大學e-MBA等其他大學中擔任講師。各種媒體上都可以看到作者投稿的文章,除了自己的著作之外,翻譯的書籍有『人與組織間的心靈激盪』, 『成為領導者別成為老闆』等。

English

1장 감정관리, 왜 해야 할까?
2장 유형별 감정 클리닉 , 감정에 휘둘리는 당신, 혹시 이런 사람인가요?
3장 내 감정 관리법 , 이런 감정, 어떻게 관리해야 할까요?
4장 내 감정이 행복해야 내가 행복하다

Chinese (Traditional)

第一章 為何要做情緒管理?
第二章 類型別情緒會診: 你正被情緒所宰制嗎?
第三章 我的情緒管理法: 如何管理情緒?
第四章 我的情緒要幸福,我才能幸福

Rights Sold

loading